영화 드라마 동영상 게임 애니 유틸리티 휴대기기 문서 이미지 교육 성인성인 웹툰 기타
줌디스크 고객센터
다운로드 컨트롤러 수동설치
생일

자주묻는질문 | 궁금했던질문, 확인하세요!

내용보기
실수로 중복 결제가 되었어요
작성자 :

결제과정에서 실수나 오류로 인해 포인트가 중복되어 결제가 되었다면 아래의 <1:1문의하기>를 통해 취소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
고객센터로 취소요청을 하실 때에는 먼저 포인트 충전 내역 에서 중복 결제를 확인하여 바랍니다.


중복 결제가 확인되셨다면, 다음의 사항을 적으셔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
- 아이디 - 이름 - 결제한 시각 - 결제금액 - 결제수단(핸드폰, 신용카드, 상품권 외 기타 등) 문의해 주신 사항은 처리 후 1:1문의답변으로 결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유의사항
* 중복 결제된 포인트, 정액제를 이미 사용하신 후에는 결제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.   

목록보기